카테고리 없음

ㅁㅈㅈㅇ

홍차왕자 2024. 4. 24. 00:29

 

운영자의 충고를 수용하여 공손하게 또박또박 새롭게 작성한다

 

이번 케이스는 누가 봐도 작업이 맞다

 

1위도 관심 없다???? 캐쉬도 관심 없다???? 내전은 강제가 아니다????

 

주장들을 원 헌드레드 퍼센트 믿고 내전 규칙을 읽었다

 

내전 규칙을 읽어보니 이건 작업이라는 게 확실하다 

 

내전 참여는 거의 반강제적이다

 

내전이 우선이기 때문에 주 포지션은 무시 당할 수 있다

 

내전팀이 붙을 때까지 매칭을 취소한다.

 

내전에 참여하지 않으면 추방 당할 수 있다

 

협조하지 않으면 강퇴 당할 수 있다

 

매니저의 말은 절대 복종한다

 

내전 진행시 리벤지 만들기는 기본이다

 

우리는 공정하지 않은 수단을 통해 부당한 이득을 취득하면 어뷰징이라고 한다


작업이 아니다????  1위는 관심 없다???? 강제가 아니다???? 오로지 초보 복귀자를 위할 뿐이다???

 

주장들이 진실로 진실로 진심이라면 자유 매칭 방에서 내전을 해도 된다

 

일부러 리벤지를 만들지 않으면 된다

 

내전 매칭을 위해서  매칭 취소를 반복하며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를 안 주면 된다

 

논란거리를 없애면 논란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보아 하니 ㅇㅇㅇ클럽장한테 열등감이나 안 좋은 감정이 있는 건 알겠다

 

ㅇㅇㅇ클럽장은 댓글도 안 달고 무시로 일관하던데 혼자 광분해서 말 지어내는 건 좋지 않다

 

그리고 자꾸 자꾸 나를 ㅇㅇㅇ클럽장과 동일시 하는데 난 그런 사람 아니다

 

나는 ㅇㅇㅇ클럽장도 싫어한다

 

하지만 어뷰징 같은 부도덕한 행실을 하는 나쁜 사람들을 더 싫어한다


온라인 세계에는 개인 정보가 보호 받도록 되어 있다

 

다른 사람에게 정보 공개를 강요하는 것은 아주 아주 아주 나쁜 행동이다

 

확실한 건 내가 누군지 알면 깜짝 놀란다는 거다

괜히 시간이 남아돌아서 퇴근하자마자 이러고 있는 게 아니다

올바르지 않은 길을 가고 있는 한 클럽의 부클럽장을 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한 나의 시간과 노력과 땀이다

 

문제가 되는 행동은 인정하고 반성하고 사과하고 고치면 된다

 

제발 제발 제발 제발 프리를 함께 지켜나가는 얼마 안 되는 동료로서 부탁한다